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로 들어가셔서 컬쳐랜드, 굿핀 등 상품권 구매 어플을 다운로드해 주시고 어플에 접속하셔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저는 핸드폰 요금 계산서를 같이 쓰느라 소액결제를 하는 건지 자주 잊어버려요.

상품권 현금화 핸드폰으로 상품권 구매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 걸 알고 계신가요?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젊은 사람들이 속지 않을 일이지만 나이가 많거나 어린 친구들에게는 아주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급한 상황이 생기면 눈앞에서 뛰어내리는 경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문제의 심각성을 전혀 모르고 있기 때문에 막연하게 생각하고 사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예전 같은 경우에는 오프라인에서 사용되는 종이 상품권들은 상품권을 매입하는 업체를 통해서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했기 때문에, 불필요한 상품권이나 용도가 마땅치 않고 사용하지 않는 상품권의 경우에는 현금으로 바꿔서 쓰는 경우가 많았었는데요, 하지만 요즈음에는 누구나 기프티콘을 주고받으며, 실물 상품권이 없어도 마치 상품권을 지금 가진 것처럼 물건을 구매하기도 하며, 상품권 판매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 급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정책미납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 진행방법과는 다르게 휴대폰 사용자가 직접 어플을 본인읜 휴대폰에 다운받고,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어렵다고 생각 되어도 직접 해보시면 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 훨씬 간단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